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적립금 관련 공지
☆☆리뷰 혜택
불량,오배송받으셨거나 배송 누락 되었을때
더팬츠는 모든 통화내역 자동녹취 / 모든 배송+반품 처리는 CCTV 촬영/녹화 됩니다. (누락시)
☆ 데님 제품 공지
현재 위치
  1. REVIEW

REVIEW

상품 사용후기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SUBJECT 겨울방학때 싱가폴가서 입으려구 샀어요! 1. 사이즈&핏 저는 하이웨스트라인이 32c
WRITER 도**** (ip:)

겨울방학때 싱가폴가서 입으려구 샀어요!
1. 사이즈&핏
저는 하이웨스트라인이 32cm인데 그래서 s로 하려다가 네이비가 품절이기도 하고 안에 티를 안넣어입을예정이라 s로하면 가슴이 많이 보일까봐 m으로 했어요!저는 많이 널널하네요 상체도 딱붙지는 않고 잡답한느낌 전혀없습니다! 길이도 적당해요 플레어인거 감안하면 너무 짧지않고 딱 놀러다니기 좋은길이!

2.색&디자인
네이비라고 쓰여는 있지만 퍼렁퍼렁한 네이비는 딮한 네이비네요 꽃무늬도 정신없어보이지않고 예뻐요!허리에 딱붙었다 확퍼지는 핏에 이런꽃무늬가 콜라보하니까 확 상큼합니다! 뒤에 네모모양으로 트여있는부분에 등살이 보이진않을까 싶었는데 딱 날개뼈부분만 보여주네요 히히 큐티섹시합니다! 쇄골도 시원하게 보여주고 뼈미인인 분들이 입으면 예쁠거예요! 사실 여기서부터는 제 얘긴데 끈을 좀 많이 줄였더니 옷 가슴밑라인이 좀 안맞아서 가슴이 작아보이네요 그건 어쩔수 없는것 같고 허리라인은 밴딩인데도 널널하네요 아주 딱 붙지는않아요 그래도 다른 원피스들보다 허리를 잡아줘서 잘록해보이기는 해요! 팔뚝도 그다지 굵어보이지 않아요! 하지만 승모근이 강렬하게 노출돼서 머리카락으로 가리지 않으면 승모근 있으신분들은 확실히 티 넣어입으셔야할거같아요!

3.재질과 바느질
재질은 상당히 빳빳하고 바느질이 좀 불안하게 돼있어요 지금당장 터질거같다!!! 이런느낌은 아니지만 실밥이 좀 많고 여기저기 시접늘어난게 저의 심기를 건드리는 정도...! 특히 지퍼쪽이 좀 불안하긴해요 하지만 입고있는데 갑자기 북-찢어지거나 할것같진 않아요!



4.총평
위의 후기를 보면 제가 만족반 불만족반 한거 같지만 사실 아주 만족중입니다 ㅎㅎ 몇몇 디테일한부분은 제가 티를 안넣어입으려다보니 생기는 문제고 백장만의 허리잡아주는 드레스는 어딜가도 찾기가 힘들어요 벨트로 묶은것처럼 크게 허리를 잡아줘야 진짜 허리라인이 사는데 보통은 끈으로 묶기만 한 것 처럼 작게 허리를 잡아서 배나와보이거든요...사실 크게 잡으면 입을때 좀 힘들긴하지만 그정도는 감수할 만 하지 않나요..? 그리고 바느질가지고 트집잡긴했지만 백장만에서 옷사고 터진적은 없었습니다...ㅎㅎ...그리고 이정도가격인데 어디가서 싼옷같다는 소리 안들어요 싼값에 좋은 옷 믿고사는 백장만이라 생각합니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첨부파일 178d7a6a3aa2cd97.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 백장**** 2019-11-21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안녕하세요~ 백장만 입니다 :)
    상품 구매해주시고 이렇게 소중한 후기도 남겨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항상 찾고 싶은 백장만이 되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검색  
CS CENTER
1599-1735

MON - FRIAM 11:00 - PM 02:00

LUNCHPM 12:00 - PM 01:00

SAT, SUN, HOLIDAY CLOSED

BANK INFO

하나은행287-910010-96304

농협은행355-0034-7777-43

우체국011619-01-003101

예금주(주)쓰리케이플레이

top
down